LAP에서 입증된 레이저 투사 소프트웨어의 새 버전 출시

LAP PRO-SOFT 5.0 출시

PRO-SOFT 5.0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Windows 10 기반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소개합니다 / 이미지 자료: LAP GmbH Laser Applikationen (PresseBox) ( 독일 뤼네부르크, )
레이저 전문업체인 LAP에서는 입증된 레이저 투사 소프트웨어 LAP PRO-SOFT의 새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PRO-SOFT 5.0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Windows 10 기반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소개합니다. 사용이 편리한 이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구현될 수 있습니다. 또한, PRO-SOFT 5.0에는 다양한 혁신적 기능과 구성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생산/조립 과정에서 훨씬 더 쉽고 유연하면서도 높은 생산성으로 레이저 투사 작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LAP PRO-SOFT는 생산 및 조립 과정에서 구성품과 대상물의 정밀 배치 및 정렬에 사용되는 전문 레이저 투사 솔루션입니다. 어떠한 산업 분야에서든지 CAD 데이터를 표면에 투사해야 할 경우 LAP의 레이저 투사 시스템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LAP CAD-PRO 레이저 프로젝터를 실행하기 위한 입증된 소프트웨어가 새로운 버전으로 전 세계에 출시됩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직관적인 디자인

LAP PRO-SOFT 5.0은 Windows 10을 지원하며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즉, 모든 화면 도구가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으로 작동하도록 디자인되어 윤곽선 또는 투사 세부 묘사를 표시하거나 확대/축소할 때마다 기본 투사 제어 및 보정 기능이 중앙에 정렬되고 명확한 기호로 표시됩니다. 이 덕분에 생산 직원이 중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으며 신입 직원에 대한 교육 시간도 최소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보기와 다양한 디스플레이(옵션)를 설정하여 용도에 맞게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밝은 배경이나 어두운 배경, 크거나 작은 도구 모음 버튼 및 최대 7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 도움말을 통해 상황에 맞는 정보와 포괄적인 PRO-SOFT 사용자 설명서를 직접 참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추가 투사 기능을 통한 공정 가속화

표면을 새롭게 다시 디자인한 것 외에도, PRO-SOFT 5.0은 실시간 생산 공정 중에 사용자의 일일 업무를 간소화하는 추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레이저 메뉴가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입니다. “메뉴 투사가 대상물에 직접 나타납니다. 이제 작업자는 원격 제어를 통해 자동 보정 같은 입증된 기본 기능이나 '뷰포트'를 간단히 시작하여 투사 추출물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책상 앞의 고정식 PC로 다시 돌아갈 필요 없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됩니다. 이를 통해 번거로운 과정을 줄이고 시간도 단축하여 공정을 크게 간소화했습니다."라고 LAP의 PRO-SOFT 제품 관리자인 Harald Grimm은 이야기합니다.

유연한 구성 및 제어 태블릿을 통해서도 제어 가능

태블릿 PC 또는 휴대용 장치에서도 투사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즉, 작업자가 모바일 장치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작동을 시작하고 다음 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LAP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를 통해 가능해졌습니다. 모든 투사 데이터가 모든 클라이언트 PC 및 프로젝터에 연결된 PRO-SOFT 서버에 중앙 집중식으로 저장되므로 시스템을 매우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산 기능도 각 고객 요구 사항에 맞춰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용도 및 작업 주문에 따라 투사에 대한 추가 설정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번의 마우스 클릭을 통해 투사된 여러 윤곽선 중에서 투사를 개별적으로 선택하거나 여러 투사를 하나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최적화 기능: 우선 순위에 따라 "고속" 또는 "고정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시스템 상태를 문서화하는 보고서 생성기

생산 관리자가 PRO-SOFT 5.0으로부터 중요한 생산 관련 데이터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PRO-SOFT 5.0은 광범위한 작동 데이터를 기록하기 위한 서비스 모듈을 제공합니다. 보고서 생성기는 또 하나의 혁신적 기능으로, 사용자별 현장 보고서를 작성하고 시스템 상태를 문서화하며 주문 기반 생산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향후에는 ERP 시스템이나 제어 스테이션 등에서 추가 처리 작업을 수행하는 데도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인더스트리 4.0을 고려하여 Smart Factory를 지원합니다.

데이터 가져오기의 가속화로 쉽게 통합

LAP는 복합 재료, 콘크리트, 석재 및 목재 산업을 위한 업종별 솔루션으로서 PRO-SOFT 5.0을 LAP CAD-PRO 레이저 프로젝터와 함께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변환 없이 신속하게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도록 IGES, DXF, HPGL, LPD 및 PLY 같은 CAD 데이터 형식을 지원합니다. 가져오기 모듈(선택 사항)을 통해 CATIA 데이터를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복합 프로그램인 Fibersim(Siemens), TruLaser(Autodesk) 및 Laser Projection Operator(Dassault Systemes)에서 LAP 레이저 투사 데이터를 직접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TCP/IP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존 고객 환경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LAP에서 제공하는 레이저 투사 시스템은 생산 직원의 업무량을 줄여주고 생산 책임자에게는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작동과 새로운 기능 덕분에 사용자는 PRO-SOFT 5.0을 사용하여 훨씬 더 쉽고 생산적으로 워크플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구성, 데이터 형식 및 인터페이스의 유연성은 기존 시스템 및 생산 환경에 대한 사용자별 통합을 지원합니다.”라고 LAP GmbH의 마케팅 및 제품 관리 책임자인 Ralf Müller-Polyzou는 이야기합니다.
Für die oben stehenden Pressemitteilungen, das angezeigte Event bzw. das Stellenangebot sowie für das angezeigte Bild- und Tonmaterial ist allein der jeweils angegebene Herausgeber (siehe Firmeninfo bei Klick auf Bild/Meldungstitel oder Firmeninfo rechte Spalte) verantwortlich. Dieser ist in der Regel auch Urheber der Pressetexte sowie der angehängten Bild-, Ton- und Informationsmaterialien.
Die Nutzung von hier veröffentlichten Informationen zur Eigeninformation und redaktionellen Weiterverarbeitung ist in der Regel kostenfrei. Bitte klären Sie vor einer Weiterverwendung urheberrechtliche Fragen mit dem angegebenen Herausgeber. Bei Veröffentlichung senden Sie bitte ein Belegexemplar an service@pressebox.de.